연중무휴 24시간 현장 직원
Digital Realty는 현장 데이터 센터 전문가 팀이 모든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성공을 위한 고객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문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중요한 작업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각적인 대처가 필수적입니다.
디지털 인프라 문제가 어떤 형태로 발생할지 알 수 없습니다. 서비스 팀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요구 사항은 비즈니스 자체만큼이나 독특합니다. 데이터 센터 서비스는 현장과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현장 지원을 통해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거나 방지한다면 이는 곧 비용 절감으로 이어집니다.
디지털 리얼티 서비스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온디맨드 또는 예약 방식으로 365일 언제나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장 전문가가 모든 상황을 파악하고, 발생 가능한 모든 문제를 해결 또는 방지하기 위해 대기합니다.
업무 시간 내외를 불문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춰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원격 지원 서비스로 빠른 응답 시간과 중단 없는 비즈니스 운영을 보장합니다.
무엇이든 지원하는 현장 전문가
24
매일 이용 가능한 시간
7
매주 이용 가능한 일수
365
연중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대기하는 일수
10+
온디맨드 및 사전 예약 서비스 이용 가능
일회성 테이프 교체: 요청 시 백업 시스템의 테이프를 교체합니다.
장비 전원 순환: 하드 재부팅 또는 소프트 재부팅을 수행합니다.
패치 케이블 설치: 방향과 필요에 따라 패치 케이블을 설치합니다.
장비 지원: 데이터 센터 내 대형 장비 운반을 지원합니다.
KVM 가용성: 재부팅 전후에 화면 출력을 제공합니다.
예약 서비스 예시
교차연결(Cross Connect) 인프라: 임시 루프백을 설치하여 공급업체 패널에서 고객 구내까지 물리적 미디어 연속성을 확인합니다.
장비 인벤토리: 상세한 랙 입면도를 제공합니다.
배포: 장비를 랙 앤 스택하고 설치하고 구조화된 케이블을 설치합니다.
사전 예약된 이벤트 지원: 유지 관리 기간 및 기타 계획된 이벤트에 대한 현장 지원을 제공합니다.
반복 이벤트: 테이프 교체와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예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