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스터디
Afterpay
플랫폼을 통해 2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처리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Afterpay의 독점적인 의사 결정 엔진은 소매 고객의 신용 가치를 글로벌 규모로 그리고 거의 실시간으로 결정합니다.
이 사례 연구에서는 큰 폭의 성장 궤도에 오른 Afterpay가 서비스 익스체인지를 활용함으로써 직원 기반에 이상적인 근접성을 갖추고 기업 IT 환경의 전달성을 보장할 수 있었던 사례를 다룹니다.
서비스 익스체인지는 저희가 기업 IT 환경을 전 세계로 빠르게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이먼 고울랜드(Simon Gowland), Afterpay 글로벌 인프라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