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icon
데이터 센터
PlatformDIGITAL®
파트너
전문성 및 리소스
소개
Language
로그인
search
globe-iconKR (KO)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banner
케이스스터디

향상된 연결성으로 ASSU 2000 그룹의 고객 멀티스크린 경험 개선

프랑스의 선도적인 보험 중개업체인 ASSU 2000 그룹은 자동차, 건강, 주택 등 32만 명 이상의 고객이 매일 필요로 하는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험을 구매하기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앱으로 향하는 고객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 모바일 고객 경험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요.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ASSU 2000 그룹은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지원하는 IT 민첩성과 연결성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인터시온 파리를 선택한 이유는 저희가 함께 일하고 싶었던 모든 사업자가 이미 그곳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마치 모두가 한 팀인 것처럼 말이죠.

얀 다누(Yann Danou), 이사 , 정보 시스템 담당 이사, ASSU 2000 Group 

프랑스의 선도적인 보험 중개업체인 ASSU 2000 Group은 32만 명 이상의 고객이 매일 필요로 하는 자동차, 건강, 주택 등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과 모바일 앱에서 보험을 구매하는 고객이 점점 늘어나면서 모바일 고객 경험에 대한 기대치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ASSU 2000 Group은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지원하는 IT 민첩성과 연결성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사례 연구를 읽고 Interxion과의 파트너십이 ASSU 2000의 애플리케이션을 계속 가동하고,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보하는데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이 콘텐츠는 원래 Digital Realty 계열사인 Interxion에서 게시했습니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