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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스스터디

NASDAQ OMX의 시장 출시 기간 단축

NASDAQ과 OMX의 합병을 앞두고 OMX는 성장을 수용하기 위해 데이터 센터를 확장해야 했습니다.

Interxion과 통신사 간의 관계 덕분에 이미 모든 주요 통신사가 해당 건물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즉시 해당 용량의 상당 부분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는 Interxion이 경쟁사에 비해 확연히 유리한 점입니다.

필 워커(Phil Walker) , OM Technology

이 사례 연구에서는 런던 데이터 및 트레이딩 운영을 최대한 빠르게 확장해야 했던 OM Technology(현재 OMX)를 다룹니다. 이들은 앞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장비 수용 공간, 파트너 및 고객에 대한 중복 저지연 연결성, 회사와 동일한 야망과 기술 이해도를 갖춘 유연하면서도 안정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Interxi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원래 Digital Realty 계열사인 Interxion에서 게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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