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스터디
애드테크 리더인 Rubicon Project, Interaxion과 함께 유럽 진출
Rubicon Project는 Interaxion과 파트너십을 맺고 유럽에 진출합니다.
저희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Interxio이 저희 비즈니스와 이 업계의 운영 속도를 이해한다는 것입니다."라고 이야기합니다. "몇 달, 몇 년을 개발에 투자할 여유가 없습니다. 몇 주 안에 끝내야 하죠. 그리고 같은 타임라인에서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이해하는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매튜 브리드러브(Matthew Breedlove) , 기술 및 데이터 운영 담당 부사장, Rubicon Project
이 사례 연구에서는 두 번째 사이트로 확장하여 두 사이트 간의 장애 복구 기능을 통해 아키텍처의 복원력을 향상하고 지역 내 성장 기회를 활용하려는 Rubicon Project에 대해 다룹니다. 이 회사는 코로케이션 파트너로 Interxion을 선택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밀집된 데이터 센터 캠퍼스를 보유한 Interxion의 프랑크푸르트 위치가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원래 Digital Realty 계열사인 Interxion에서 게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