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클라우드 컴퓨팅이 온라인 게임 산업에 미치는 혁신적인 영향
데이터 중심 산업인 온라인 게임은 클라우드, 연결성 및 고급 기술을 통해 발전해 왔습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게임 관련 데이터 볼륨은 126페타바이트(2016년)에서 2020년 568페타바이트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이해하면 1페타바이트는 3.4년 동안 연중무휴 HD 비디오를 녹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2016년에서 2020년 사이에 게임 관련 데이터 볼륨은 126페타바이트(2016년)에서 2020년 568페타바이트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이해하면 1페타바이트는 3.4년 동안 연중무휴 HD 비디오를 녹화하는 것과 같습니다.